본문 바로가기
이슈

철구 외질 외질혜 이혼 낙태 불륜 폭행 폭로 타임라인 feat. BJ지윤호 통화내용 사과문

by 쥬노스탱 2021. 5. 23.

5월22일

#외질혜
#외질

#낙태 #폭행
#연지 낳은지 4개월도 안되서 가졌다.
어떻게 낳아요?
다 말하라고 하세요
전 이렇게 방송에서 개싸움하기 싫었거든요

#바람 폈다고 했을때
제가 오빠 마사지 이야기 했어요?
#성매매 이야기 했어요?

자기도 잘못했고 나도 잘못했으면
조용히 끝내면 되는데
이러면 기사 뜰꺼고
애도 다 볼껀데
그냥 헤어졌다고 얘기만 해달라

이 집이요? 오빠꺼 맞아요
난 돈이 없으니까
오빠 #군대 갔을때?
돈 한푼도 벌어놓고 간거 없어요
다 빚갚으니까

매일같이 싸울때마다
니가 나한테 해준게 뭐있냐는거야

#잠자리 #거부 한거요?
(철구가)모텔에서 (여자)불러서 한거 (나한테)걸렸구요
그뒤로 하기 싫었어요
그때까지 참고 살았다.
#철구 문자보고 알았다.
몇호로 얼마이런거 봤다.

오빠 덕분에 이렇게 사는거니까 참고 산다.

서로 화해했는데
자꾸 (철구가) #업소 다닌거 생각나고
나도 분해서 그( #bj지윤호 로 추정)한테 전화해서 말했어요
(철구가 그#BJ 에게)너네 간거 안다
잠자리 가진거 알고 있다고
(제가)다 인정했어요
그때 당시에는 분했어요

(싸우던 와중 철구가)
유부남의 80%로는 그러고 다닌다.
몸주는 나보다 마음주는 니가 더 쓰레기 아니냐
어차피 자기는 쓰레기라서 성매매해도 #나락 안가지만
너는 밑바닥 내려갈꺼고 평생 #방송 못하게 해주겠다.
그러면서 집에 있는거 다 때려부수는데
어떻게 이야기를 하냐

차라리 이렇게 해서 #이혼 하는게 낫겠다싶어서
맞을짓한거 저도 알아요
그래서 저 죽도록 맞아도 아무말 안했어요
이혼만 해달라고
(내가)맞을짓 했으니까..
자기도 똑같이 성매매 해놓고
그거 생각안하고 때리는게 어의 없었고
내가 모르면 끝까지 숨길생각이였구나 싶었어요
저 그때 맞은거요?
저 차안에서 맞았고요
길거리에서 맞았고요
집에서요 못나가게 맞았어요
근데 맞으면서도..

저도 때렸다고요?
제가 오빠를 어떻게 때려요?!

말만 조금이라도 같이 안살려는 티만 내도
때려부수려고 하고
이 일에 관련없는 모든 사람까지 말하겠다하고
애미같지도 않은년이 애미짓 하고 다닌다.
니년만 아니였으면 내 인생 이렇게 안꼬였다.
니년만 아니였으면 여편네 만나고 다녔을텐데
니년 이 내 발목 잡았다.
#버러지같은년 #구제 해줬더니 #후회 된다.(고 했다.)

다음이야기>>


5월23일
철구 간단정리

열받아서 싸다구 한대 날렸어요

철구: 그니까 문찬이 소개받고 했다메
지윤호: 네 그렇게 해서 알게된거 같습니다.
철구: 그래 알게됐잖아
철구: 하.. 다 들켰는데 또
철구: 하... 야
지윤호: 네네
철구: 하... 형 지금
지윤호: 네
철구: 하... 됐다.
철구: 통화한거 다 있고 그다음에
철구: 거짓말을 쳤고 지혜가
철구: 전화번호 내역 뒤졌는데 니 통화 번호가 나왔고
철구: 이실직고했고 지혜가
지윤호: 네
철구: 그런데도 설명이 더 필요해
지윤호: 아닙니다

#문찬 아 왜 #유부녀 데리고 노냐?
넌 알고 있었다.
그BJ에게 지혜에게 마음이 있다는걸
니가 나랑 안친하지만
제정신이 박혀있는 사람이면
유부녀 말렸어야했다.
다음이야기>>


#문찬 #입장

난 정말 몰랐다.
외질혜가 불러달라고 해서 불러준거다
외질혜 원래 그렇게 논다.

불러달래서 불렀지만 사건이 이렇게 되서 기분이 안좋다.
#보미 누나랑은 절대 아무사이 아니다.
#왕게임 은 말이 안되는 소리다.
그자리가 재미 없었다는것만 알아줬으면 좋겠다.
다음이야기>>


#킹기훈 입장

우리는 억울한게
#철구 #지혜 그일 있을때
지혜한테 뭐라고 한것도 우리고
철구형한테 바로 간것도 우리고
다시 #화해 하라고 한것도 우리다.
이렇게 되서 안타깝다.
#가연 이 보고 사과하라고 해서 방송켰다.
(가연)제가# 바람 피고 이런거 개극혐한다.
다음이야기>>


외질혜

너무 잘못한거 같아서 넘어가려고 했는데.....
어제 약을 먹어서 기억이 하나도 안나요
( #안정제 + #수면제 + 술 )
일어나서 사태보고 이랬구나 확인했어
내가 봐도 답이 없더라고
내가 기억이 다를수가 있어
(약을 먹어서 기억이 안난다)

오빠한테는 #사과 했다.
오빠는 풀렸을거 같기는한데....

생각없이 말한거 죄송합니다.

다 힘든건데 나만 힘들다고 생각했다.

다음이야기>>



지윤호 사과문 요약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사이 아니다 불륜설 일축
나 혼자 좋아해서 생긴일이다.
기훈, 가연등은 모르는 일이다.
죄송하다.

아래 전문

일단 이번사건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제가 해명을 하지않았던이유는
당사자들 의견이 먼저 중요하다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끼어들 일이 아니라고 판단을했고..
먼저 앞서 말씀드리자면
여러분들이 의심 하는 제주도에서는

알지도못하는 사이였고
만난적도 없엇습니다.

그후에 문찬이와 합방중
지혜가 들어와서
저희 모두다에게 리액션으로
노래를 시켰고
그떄 처음알게되서
제방송 그리고 애들방송에도 들어가서
별풍선 을 쏴주고 그랬엇습니다
알게된건 그게시초입니다.

그후에는 애초에 저희떄문에 온건아니였던거같앗습니다
대구영업 시간제한이 없어서 놀러를 오게되어서
문찬이가 합방후에 연락이와서 온김에 다같이 저뿐만아니라
다른친구들도 얼굴이나 보자고해서 보게되었습니다 .

그후 몇일 다같이그냥 모여서
놀다보니 지혜가 요즘에 이것저것 힘들다고 많이이야기하여서
처음엔저는 지혜가 동생같고 연예인같은 그런 느낌이였고 저에겐 좀
그런 존재였기떄문에 힘든거 들어주면서
놀다보니 제가 그런 호감이 조금 생겼던거 같습니다
그후 따로 사적으로 주기적으로 연락을하거나
그랬던적은 없엇습니다.

여러분들이 알고있는 통화도 그떄가 처음이였습니다 .
이런 저런 이야기하다보니 통화가 길어졌엇습니다.
제가 잘못된거 인정합니다.이게맞나 아닌것도 알앗고
정말 잘못된거 알고 피하려했습니다
어차피 혼자 만의 감정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이 생각하는거처럼
정말 깊엇고 그랬던 사이는 아닙니다
제가 시작으로 본의아니게 그냥 호감이생겨서
이런 일들이 벌여진거같습니다 ..

함또 갈란교 는 대구오면 나랑 또놀러가자는 의미에서
쎼희누나인스타에 그냥 댓글을 단거였고
아무 의미없던 댓글이였습니다.
이번일로 해서정말 죄송합니다 .

제가 애초에 그런 감정이
생기지 않았더라면 일어나지 않앗을 일들입니다.
녹음본에서
제가 호감을 느꼇다고 말씀드렸엇고
변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의도적으로 그런 감정이 생긴것도아니고
그냥 같이 놀다보면서 말도 안되지만
호감이 생겼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주위 모든 친구들은 이런 사실을
정확히 잘모릅니다 .
다른애들에게는 피해주지말아주세요
모두가 제탓입니다

제가 혼자 호감이 좀생겼던거 같았고
모든 잘못은 저에게있으니
앞서 기훈이나 가현이나 애들은
다들 잘 몰랏던 상황들 입니다 .

제가 방송을 키지않고
글로 적는 이유는 정리가 더 잘되게
설명드리고싶어서입니다.

저의 팬분들 그리고
모든 분들,그외 모든 다른 팬분들 고개숙여
사과드리고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