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도브 센서티브 뷰티 바를 통해 인터넷 판매자가 알려주는 최저가 비밀

by 쥬노스탱 2021. 6. 7.

지속된 코로나19 시국
스마트폰 처럼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벗지 못하는 마스크로 답답한데 여름이 다가오네요
가뜩이나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아토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샴푸와 세안이 가능한 도브 센서티브 뷰티 바를 소개드립니다.
소개라기에는 이미 도브는 너무도 유명한 세계적 브랜드이지만 워낙 그 종류가 다양해서 무엇을 고를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보려구요.
최저가도 알려드릴께요

도브 센서티브 뷰티 바

도브 센서티브 뷰티 바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도브는 그냥 비누가 아닙니다. 뷰티 바 입니다. 도브 센서티브 뷰티바는 1/4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함유,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줍니다.
무향의 순한 성분으로 자극에 예민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도브 센서티브 뷰티 바

전에 지마켓에서 12개입을 를 할인 쿠폰을 적용해서 에 구매를 하고는 주위에 나눠주고 정작 저희 부부가 쓸건 없었는데ㅎㅎ
오늘 우연히 롯데마트에서 4개입을 6,350원에 개당1,588원꼴에 판매를 하더라구요.
지마켓에서 16개입에 쿠폰 적용 후에도 25,440원이니까 개당 1,590원 이네요
지금은 29,100입니다.
인터넷 최저가 보다 싸게 판매를 하다니 개이득!!
여기서 잠깐
오픈마켓 구조를 알아볼까요?
오프라인 판매는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쿠팡 등 오픈마켓 플랫폼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생산자나 도매 상인이 직접 판매하는 오픈마켓 스토어가 아닌 경우라면 오프라인이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수수료는 뷰티제품의 경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이버페이 등 카드 이용 명목으로 받은 스마트스토어의 수수료(거래금액 대비)는 3.74%입니다.
소비자가 네이버 검색창을 통해 들어와 구매가 발생했다면 해당 거래는 연동 수수료 2%가 또 추가.
소비자 대부분이 ‘네이버의 문(검색)’을 통해 스마트스토어에 들어온다는 점을 감안하면 기본 수수료는 5.74%입니다.

도브 센서티브 뷰티 바

뿐만 아니라 플랫폼 사용 수수료가 제품의 종류에 따라 8~12%정도 추가 됩니다.
도서의 경우 15%라도 하네요.
그러면 100원짜리 제품이 기본 수수료 5% + 플랫폼수수료 10% = 15%를 거치고 나면 115원이되는 꼴이네요.
거기에 택배비와 판매자 마진을 붙여야 하니 소비자가 아무리 최저가를 구매했다고 해서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기는 사실 쉽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생산자 본인이 직접 판매 한다면 마진을 조정하여 저렴할 수 있겠으나 사입을 하는 경우라면(도매를 거친 제품) 자본이 정말 많아서 대량 구매해서 창고에 쌓아놓고 판매하지 않는한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기는 사실상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이와중에 최저가를 알아냈습니다.
댓글 남겨 주시면 링크 드릴께요
사고나서 알게되서 후회 중인건 안비밀ㅋㅋ
무려 개당 1400원에 심지어 무료배송!!

도브 센서티브 뷰티 바

비둘기 평화의 상징이자 도브의 상징이죠

도브 센서티브 뷰티 바

이렇게 비누의 볼록한 부분에 은박지를 붙여두면 사용부분을 최소화하여 비누를 절약할수 있어요.
도브 비누는 무르기 때문에 꽤 절약 됩니다.
사용 후에도 보관할때 은박지가 아래로 하여 바닥에 닿게 하면 비누가 닳지 않게 할 수 있답니다.
붙이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은박지를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비누에 물을 뭍히고 붙힌다.
그리고 기다린다.

도브 센서티브 뷰티 바

※주의
은박지를 네모로 절단해서 비누에 붙이면 비누가 닳았을때 은박지의 각진 부분이 피부를 상하게 할 수 있으니 꼭 둥글게 잘라서 붙여 주세요!

댓글